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해외여행

파리 에펠 탑 뷰 숙소 추천

by JAEJAELIFE 2023. 12. 23.

파리의 상징 에펠 탑을 보면서 잠들 수 있는 호텔 

프랑스를 대표하는 에펠탑은 수도 파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가 프랑스를 여행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한 가지도 바로 에펠탑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오늘은 프랑스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숙박을 할 수 있는 에펠 탑 뷰가 있는 호텔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리-호텔

반응형

풀만 파리 투르 에펠

풀만 파리 투르 에펠은 에펠탑과 가장 근접한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한눈에 에펠탑을 볼 수 있다는 장점과 라디오 프랑스역에서 단 1km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오를리국제공항에서도 20km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파리에텔탑뷰파리호텔

또한, 지하철역(바르아켐)이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센 강, 에펠탑, 샹젤리제 등 인기 관광지들이 근처에있어, 편리하고 다양하게 알찬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호텔풀만파리-투르에펠

룸타입은 클래식 가든뷰, 에펠탑 전망 슈페리어 킹, 디럭스 룸이 준비되어 있어 있으며, 체크인은 16시 이후,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호텔 내 부대시설으로는 피트니스룸, 볼링장, 회의실, 바 등이 있고 호텔에서 공항 샌딩 서비스, 짐보관 등 고객의 편리한 여행을 위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풀만 파리 투르 에펠

 

시타딘 투르 에펠 파리

파리여행에서 가장 위치적으로 인프라가 좋은 숙소 중 한 곳입니다. 유럽의 호텔은 크기가 작은 편인데 시타틴 투르 호텔은 다른 동급대비 방이 넓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17k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고, 주변에는 라 모트피켈그르넬 전철역과 맥도날드, 모노프릭스가 있고 객실에는 싱크대, 냉장고 등 편리한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파리도심숙소시타틴 투르 에펠 파리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모두가 원하는 파리 에펠탑의 뷰를 보면서 잠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은은하고 멋짐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항상 예약하기가 힘들다고 하는 곳 중 한 곳입니다. 그래서 여행을 준비하고 있으시다면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에펠탑뷰

 

시타딘 투르 에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