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해외여행

마다가스카르 지도와 호텔 여행 정보

by JAEJAELIFE 2023. 12. 5.

아프리카의 숨겨진 보석, 마다가스카르

요즘, 마다가스카르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방영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마다가스카르의 위치와 여행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여행에 필요한 기초지식과 정보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오밥나무

반응형

마다가스카르

마다가스카르는 아프리카 동부에 위치한 섬나라로, 약 2000만 년 전 아프리카 본토에서 떨어져 나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로 인해 마다가스카르는 독특한 동식물 군락을 형성하게 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야생동물의 서식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다가스카르-위치

그렇기 때문에 우리 나라에서는 마다가스카르까지 상당한 거리가 있어 일반 교통이 아닌 항공을 이용해서 방문해야 합니다. 인천공항에서 안타나나리보 공항까지의 직항은 없으며 경유를 하여 가야 합니다. 경유의 방법은 다양하지만 가장 대중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천 - 에티오피아 - 안타나나리보(이바토국제공항)
  • 인천 - 파리 - 안타나나리보(이 바토국제공항)

최소 항공시간은 20시간 정도를 잡아야 하며, 경유 대기 시간 또는 지연이 되는 경우에는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니 여유를 두고 여행을 계획해야 합니다. 

안타나나리보 항공권 조회

여행정보

마다가스카르의 수도는 안타나나리보이며, 언어는 프랑스어와 마다가스카르어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 여행을 준비하실 때는 핸드폰 번역기 어플을 미리 준비해 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다가스카르-국기

  • 날씨는 연중 따듯한 편이며, 평균 기온은 25~30도임으로 여름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우기는 11월부터 4월까지는 비가 많이 오니 우산과 우비를 함께 준비하시면 여행에 도움이 됩니다. 
  • 비자는 도착비자로 현지에서 발급받게 됩니다. 비용은 기간별로 상의합니다. 30일 비자는 37 USD 정도 한화로 5만 원 정도의 가격이니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관광지

마다가스카르의 주요 관광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오밥 나무를 볼 수 있는 무른다바 바오밥 에비뉴입니다. 이곳에서는 바오밥 나무들이 도로 양쪽으로 쭉 늘어서 독특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마다가스카르의 상징적인 나무로 꼭 보고 와야 할 코스 중 한 곳입니다. 

무른다바-바오밥거리

다음은 톨리아라 지역에 위치한 모른다바비치의 해변입니다. 깨끗한 모래사장과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아름다운 바다 빛이 환상적인 곳입니다. 또한 바오밥 에비뉴, 이살루 국립공원과 인접하여 여행코스를 계획하기 좋습니다. 

모른다바비치마다가스카르-바다

 

다음은 안자국립공원으로 마다가스카르의 피아나란초아 지역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될 만큼 위대한 곳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과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볼거리는 리무르라는 꼬리가 긴 원숭이가 있습니다. 영화 마다가스카르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유명하여 영상으로만 보던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광객이 흥미와 재미를 느낀다고 합니다. 

안자-국립공원

마다가스카르 호텔

여행에서 중요한 한 가지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숙소입니다. 마다가스카르에서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고 많이 방문하는 곳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숙소는 래디슨 호텔 탐보호 워터프런트 안타나나리보 호텔입니다. 이곳은 이바토국제공항에서 약 19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비교적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모습에 아프리카의 호텔이라고는 생각이 안들 정도로 컨디션이 좋습니다.

아프리카-호텔마다가스카르-호텔

룸타입은 수페리어룸, 호수전망이 있는 슈피리어룸, 프리미엄룸, 스위트룸 등 다양한 형태가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의 가격은 15~20만 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룸에서는 무료와이파이, 개인욕실, 미니바 등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다가스카르-숙소래디슨호텔

또한 호텔 앞에는 호수가 있어 아프리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숲캉스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은 꼭 방문해 보시기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다가스카르 호텔 가격 보장제

숲캉스아프리카-호수


마다가스카르는 아직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지만, 아시아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자연환경과 야생동물 등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점차 여행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마다가스카르 위치와 여행정보를 참고하여 사람이 많아지기 전에 꼭 한번 여행을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