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해외여행

일본 가고시마 관광 2박3일 코스 추천

by JAEJAELIFE 2024. 1. 2.

자연의 신비함을 느낄 수 있는 일본 가고시마 

아직까지도 활화산을 볼 수 있는 신기한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일본 큐슈 지방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는 가고시마입니다. 가고시마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다음과 같은 2박 3일 코스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일본-가고시마

 

가고시마

가고시마는 시쿠라지마, 흑돼지, 온천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의 추천시기는 4월~5월, 10월~11월 우리나라에서 여행하기 좋은 시기와 비슷합니다. 4월 초에는 화려한 벚꽃을 볼 수 있는 시즌이기 때문에 지금 미리 예약하면 이쁜 벚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 6월~7월은 비가 많이 내리고, 여름은 매우 더워 30도까지 올라가니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서 가고시마까지는 비행기로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되며 평균 항공권은 30~40만 원 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단 기간에 따라서 가격이 상이하니 참고하시기 발바니다. 

 

가고시마 관광지

가고시마 첫날째 날에는 가고시마의 상징인 사쿠라지마를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쿠라지마는 아직도 활동 중인 활화산으로, 분화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와 용암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곳은 가기 위해서는 페리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페리를 타기 위해서는 어디로가야할까요? 가고시마역에서 도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 한 페리 터미널에서 탑승이 가능합니다. 

  • 페리 운행요금 : 200엔(소아100엔)
  • 소요시간 : 15분~20분
  • 운행시간 : 24시간(단 시간대 별로 운행간격이 다름)

운행시간표

그렇게  페리를 타고 사쿠라지마에 도착하면, 용암 지대와 해안선을 따라 산책을 하거나, 족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쿠라지마

 

둘째 날은 이부스키 온천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부스키는 일본 유수의 온천지로, 특히 모래찜질이 유명합니다. 모래찜질은 따뜻한 모래 속에 몸을 묻고 땀을 내는 방법으로, 피로 해소와 건강 증진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브스키온천

 

또한 이부스키에서는 명물인 흑돼지 요리를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흑돼지는 가고시마의 특산물로,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뛰어나기로 유명합니다. 흑돼지 구이, 흑돼지 샤부샤부, 흑돼지 라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겨보세요.

 

마지막 날은 가고시마 시내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고시마 시내에는 센간엔, 아지사 신사, 가고시마 성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센간엔은 일본 정원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수목과 연못, 정자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아지사 신사는 가고시마의 대표적인 신사로, 가고시마의 수호신으로 모셔지는 아지사노오미카미를 모시고 있습니다. 가고시마 성은 에도 시대에 지어진 성으로, 화려한 건축 양식이 인상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