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맛볼거리

천안 돈까스클럽 화덕피자와 스파게티도 먹고 왔어요

by JAEJAELIFE 2024. 1. 14.

전통적인 느낌의 돈까스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돈까스 클럽을 방문해 보세요. 

돈까스 클럽은 94년 설립된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로서 전국에 약 10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와 파스타 피자 등 여러 종류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돈까스클럽 천안서북구점

천안서북구점 돈까스 클럽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천안대로 1174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이 매우 넓어 방문하기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0시 30분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20:00까지입니다. 정기휴무일은 월요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의 분위기는 가족단위로 외식하기 좋은 장소처럼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메뉴 주문은 테이블에서 직접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메뉴판을 보면서 직접 주문을 했어야 하는데, 지금은 키오스크처럼 주문과 동시에 결재도 가능해져 매우 편리했습니다. 

주문메뉴는 경양식돈까스와 크림 스파게티, 고르곤졸라 피자 3개를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돈까스 였습니다. 고소한 냄새와 딸짝지근한 소스냄새가 좋았습니다. 이곳을 대표하는 메뉴인만큼 맛있어 보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밥과 셀러드와 단무지는 돈까스와 잘 어울렸으며, 추가로 주문한 매운 소스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라서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소스였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나온 크림파스타는 특별함보단느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기본적인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 그릇을 뚝딱 비워냈습니다. 다음은 화덕에서 나온 피자였습니다. 따뜻함과 치즈가 잘 녹아 있어 입맛을 돋웠습니다. 도우가 바싹하게 구워져 있어 먹는데 부담감이 없었고 함께 나온 꿀과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러 명이 방문했다면 꼭 함께 사이드로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나 먹던 음식이 남았을 경우 셀프로 포장해 가실 수 있도록 한쪽에 포장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음식을 버리지 마시고 집에 가서 다시 한번 맛있게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