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맛볼거리

안성 돈가스 맛집 풍경 다녀왔습니다

by JAEJAELIFE 2024. 3. 2.
반응형

경기도 안성 돈가스 맛집 "풍경"

오늘은 경기도 안성시 서운면에 위치한 풍경이라는 양식을 전문으로 하는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가격부터 분위기까지 정말 매력 넘치는 풍경 식사하시러 방문해 보세요!! 

안성-맛집

반응형

안성 맛집 풍경

안성에 위치한 풍경 식당은 경기 안성시 서운면 성진로 124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천안에서는 입장 방면으로 안성에서는 천안 방면 쪽으로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차량이 없으면 방문이 조금 어려우니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19시까지 이며 정기휴일은 화요일 3시 이후입니다. 인터넷에 공지되어 있는 영업시간은 잘못되어 있으니 해당 시간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풍경-식사시간풍경-영업시간

풍경이란 식당을 알게된 계기는 진천으로 넘어가는 길에 지나가면서 독특하고 레트로한 간판을 보았던 기억이 있어서 한번 방문해 봐야지 하면서 기억했던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주류와 팥빙수, 커피, 한방차, 스파게티, 돈가스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성-낮술풍경안성-풍경

조그마한 다리를 건너면 전통느낌이 물씬 풍기는 풍경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매장 앞에 주차가 가능하며 7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비포장 도로이기 때문에 천천히 올라가시길 바랍니다. 

풍경-주차장안성-전통맛집안성-부모님식사

식당이 분위기는 요즘 건물이 아닌 옛날에 지어진 건물 느낌이 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맛에 대해서 기대감이 높았습니다. 

주차를 하고 매장에 들어가니 레트로 느낌이 많았습니다. 우리가 경험하지 못한 그때 그 감성의 식당이었습니다. 

오래된식당조용한-맛집

식사가 가능한 자리는 10개 정도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자리 하나하나 나무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독특했습니다.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방문하시면 평소에 느껴보지 못한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성-데이트코스풍경-옛날맛집

한쪽에는 프라이빗한 룸타입의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밖에 풍경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아쉽지만 이곳은 이미 식사하고 있으신 가족분들이 있어서 저희는 다른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안성-룸식당

식사 메뉴는 돈까스 종류와 스파게티, 볶음밥이 있었고 밖에서 봤던 낮술을 하실 수 있도록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주류와 카페처럼 원두커피, 유자차, 쌍화차 등 전통차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풍경-원산지표지판

저희는 정식(돈가스, 생선, 치킨, 새우) 1개와 A코스(돈까스, 김치볶음밥)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참고사항으로 여기서 판매되는 돼지고기, 닭고기, 쌀, 배추김치 등 국산을 사용하고 있었다는 점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풍경-스프반찬구성셀프바

메뉴가 나오기 전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직접 담그신 깍두기와 단무지, 수프가 함께 나왔으며 가운데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케첩, 칠리소스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안성-돈까스안성-김치볶음밥생크림-식빵

점심시간이라서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10~15분 정도 지나서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A코스는 맛있어보이는 김치볶음밥과 함께 정말 옛날 느낌의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돈가스는 정말 부드럽고 그때 그 시절에 먹던 그 맛이었습니다. 생크림이 올라간 토스트도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습니다. 

옛날-돈가스돈가스-디저트

그다음 정식은 다양한 종류의 돈가스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밥도 함께 제공되었고 새우는 바싹하게 튀겨져 껍질까지 먹어도 이질감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에 하나씩 올라간 셀러드와 디저트 과일까지 모든 게 완벽했습니다. 

후식-커피-셀프가성비맛집

마지막으로 식사를 마치고 보니 카운터에는 후식커피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자리를 일어나서 후식 커피를 맛보지 못했지만 원두커피를 제공해주시는거 같았습니다. 향기로운 향이 한잔하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마시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꼭 한잔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낙서하는식당옛날-맛집

요즘 식당은 흰색배경에 깔끔함을 선호하는 인테리어가 많지만 여기 풍경은 요즘 쉽게 접할 수 없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뭔가 더욱 정감이 가는 곳이 였습니다. 가격 또한 음식의 양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이곳은 정말 저만 알고 싶은 그런 맛집으로 기억되고 싶었지만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추억을 쌓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후기를 남겨 봅니다!

풍경-브레이크타임풍경-영업합니다

안성 이나 입장에 방문하실 예정이 있으신분들이라면 꼭 한번 풍경을 방문해서 추억과 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100%,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