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맛볼거리

천안 맛집 서른하나 성성

by JAEJAELIFE 2023. 10. 3.
반응형

서른하나 성성, 기분내고 싶을 때 방문해 보세요.

다양한 파스타와 피자 등 업성호수공원을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은 서른하나 성성을 방문해 보세요. 가족과 연인에게 좋은 추억과 맛을 전달해 드립니다. 

반응형

서른하나 성성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 11길 29에 위치하고 있는 서른하나 성성은 요즘 많이 방문하는 성성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천안에서도 많은 아파트 단지가 있으며 주변에는 삼성 sdi 등 수많은 기업이 있습니다. 그만큼 상권과 다양한 먹거리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영업하면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시간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옆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매장입구부터 깔끔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 밖에서도 서른하나 성성을 보면 들어가고 싶은 욕구가 생길 정도로 잘되어 있었습니다. 

성성11길29

마감시간에 임박해서 방문했어서 두 테이블 정도만 남았어서 매장의 전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한 번은 헛걸음을 했던 곳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서른하나 성성은 다양한 조명과 깔끔한 매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성성동-맛집

테이블에는 물과 잔 등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었으며 주문을 하면 피클을 가져다가 주십니다. 기본적으로 주문받으시는 분과 매장직원분들께서 매우 친절하여 기분이 좋았습니다. 파스타 종류로는 투움바, 알리오, 봉골레 등이 있었으며 리소토는 바질, 베이컨크림, 피자는 페퍼로니, 루꼴라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파스타 종류는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만육천 원으로 비교적 비싸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파스타에는 새우가 함께 들어가 있으며 약간 매콤한 맛이 첨가되었지만 덕분에 느끼함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파스타 면발의 익힘 정도가 좋았으며 쫄깃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성성동-파스타

다음은 바질 마스카포네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바질 패스토를 기본 베이스로 만들어진 피자로 가볍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처음은 느끼할 줄 알았지만 그렇지 않았고 생각보다 두껍지 않은 도우 때문인지 두 명이서 한판을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양이 작아서 피자 한판을 둘이서 못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피자는 함께 먹을 수 있는 꿀(조청)을 함께 주시는데 마지막 부분을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바질 마스카포네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성성동-서른하나조청

전반적으로 성성동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업성호수공원을 바라보면서 연인과 가족끼리 특별한 날 분위기 내기 좋은 서른하나 성성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