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일상/카페 탐방기

평택 카페 프레디커피로스터스 수플레가 맛있어요

by JAEJAELIFE 2024. 2. 18.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수플레 맛집 프레디커피로스터스

평택시 유천로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맛있는 수플레를 먹을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10번 이상 방문한 건 비밀) 수풀레가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는 그곳!!

평택-감성카페

반응형

프레디커피로스터스

평택 프레디커피는 천안 성환에서 평택으로 넘어가는 경계 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택역에서는 차로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으로 주소를 검색하고 가시다 보면 주변에는 마을회관이 있으며 큰 도로변에 흰색건물로 되어 있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유천로 73 프레디커피(freddycoffee)
  • 영업시간 : 12:00 ~ 22:00
  • 특이사항 : 반려동물 동반가능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하며 넓은 공간이라서 주차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데이트코스

무엇보다 카페에 들어오면 확 트인 창을 통해 논뷰를 감상할 수 있고,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또한 기분을 좋게 해 줍니다.

카페-데이트경기도-카페

프레디커피에서를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수플레를 먹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수플레 이외에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레디커피로스터스평택-디저트맛집

좌석은 1층 이외에 2층도 준비되어 있으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2층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층은 노키즈존)

평택-가볼만한곳

 

수플레 맛집

수플레 팬케익(souffle pancake) 메뉴는 오리지널과 시나몬, 초코, 흑임자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리시간은 주문과 동시에 준비가 되어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단, 인원이 많을 경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항상 오리지날 수플레를 주문합니다. 다른 수플레도 맛있다고 하지만 원조는 이길 수 없는 법!!

평택-카페

이곳의 수플레는 정말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워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다양한 과일도 함께 나와서 음료와 함께 먹기 좋습니다. 제가 먹어본 수플레 중 손가락 안에 들어갈 정도로 맛있습니다. 충남 천안과 경기도 평택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프레디커피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 수플레 팬케익은 평일 30개, 주말 40개 한정판매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