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일상/카페 탐방기

천안 목천 카페 데이오프

by JAEJAELIFE 2024. 2. 11.

천안 목천에 위치한 데이오프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800m 떨어진 조용하고 인테리어가 좋은 목천 데이오프 카페 다녀왔습니다. 

목천-카페
목천카페

반응형

목천 카페 데이오프

데이오프 카페는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 카페로서 주변 볼거리는 천안 독립기념관이 있습니다. 차량으로 이동하신다면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서리 1길 26을 검색하고 가시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독립기념관에서 400번, 380번을 타면 방문이 가능합니다. 

데이오픈-오픈시간

  • 영업시간 : 10:30 ~ 20:30
  • 라스트오더 : 20:10
  • 주차장 : 건물 옆에 주차가능(편리한 편)
  • 편의시설 :단체가 이용가능하며, 포장과 무선인터넷, 남녀구분 화장실, 유아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아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 거 같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원목을 기초로 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독보이는 곳입니다. 

독립기념관-주변카페
독립기념관주변카페

데이오프 카페에 들어가면 크리스마스트리와  아담한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했습니다. 또한 넓은 카페 공간도 좋았습니다. 

cafe-day off 메뉴는 기본적으로 커피종류가 있었으며, 다양한 에디드 종류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메뉴선택에 폭이 넓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뒤쪽에는 베이커리가 함께 준비되어 있어 디저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운터-카페

식사를 하고 방문해서 별도로 디저트는 먹지 않았지만 많은 종류의 디저트가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희는 따듯한 라떼와 블랙오프 라떼는 주문했습니다.  

천안-데이트-카페천안-조용한카페

주문을 하고 카페를 하나하나 둘러보았습니다. 통창으로 곳곳으로 햇빛이 잘 들어왔으며 시내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을 담고 있었습니다. 창 앞에는 논뷰와 매장 입구에는 조그마한 마을을 형성한 동내분위기였습니다. 

인테리어-좋은카페감성카페

그리고, 1층만 위치한 게 아니라 2층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도 자리 걱정은 없을 거 같습니다. 2층은 다락방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더욱 아늑하고 조용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데이오프-2층

전반적으로 목천 데이오프 카페는 엄청 화려하지 않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춘 나만의 아지트가 되어 줄 만한 카페였습니다. 천안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데이트 코스로 방문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카페-포토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