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일상/카페 탐방기

성환 신상 카페 셰필드브렉퍼스트클럽

by JAEJAELIFE 2023. 12. 17.

천안시 성환 신상 브런치 카페 셰필드브렉퍼스트클럽

취미로 주변에 위치한 카페를 투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안 성환에 위치하고 있는 신상 카페 셰필드브렉퍼스트클럽 브런치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넓은 주차장에 아름다운 주변환경까지 품고 있는 이곳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죠??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투어

 

반응형

 


셰필드브렉퍼스트클럽

영국 가정식 브런치 메뉴와 커피, 네츄럴 와인을 판매하고 있는 셰필드브렉퍼스트 컬럽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성월수향길 251-11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대흥저수지와 조용한 마을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영업시간 : 10:00 - 19:00(라스트 오더 18:00)
  • 브런치 시간 : 10:00 ~ 15:00
  • 주차장 : 넓음


대형 야외카페라서 그런지 도착했을때 넉넉한 주차공간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는 한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밖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저녁에는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어서 그림을 보는 거처럼 힐링이 되었습니다. 

천안-대형카페야외카페

카페에 들어가기 전 입구부터 은은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한눈에 보였습니다. 그리고 입구부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유아용 의자를 준비해 놓으셨고, 야외카페 상 벌레가 많을 것을 예방하여 퇴치기도 설치된 모습이 였습니다. 

단체카페브런치카페

메뉴 주문은 입구에서 정면에 위치한 곳에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에는 이국적인 분위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외국 제품들을 전시해 놓는 등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셰필드브렉셰필드브렉퍼스트클럽

대표 메뉴로는 푸어오버 핸드드립 커피와 달콤한 아이스드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샤케라토가 있으며 브런치로 소세지 베이컨 샌드위치, 자켓토테이토, 아메리칸 브랙퍼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은 카페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셰필드브렉퍼스트클럽-메뉴판브런치카페-메뉴판

저희는 식사를하고 방문했어서 브런치는 주문을 못했고, 기본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와 팬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메뉴사진은 못 찍었지만 대체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이후에 카페를 전체적으로 한번 더 구경해 보았습니다. 매장은 크리스마스를 준비해서 트리를 이쁘게 꾸며놓았습니다.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카페

셰필드브렉퍼스트클럽의 가장 큰 장점은 큰창으로 들어오는 햇빛인 거 같습니다. 은은한 빛과 인테리어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어느 시간 때 방문해도 좋지만 노을이 생기는 오후 4시 정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저처럼 아름다운 사진과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좋은-카페천안-카페

천안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성환에 위치한 신상 카페 셰필드브렉퍼스트클럽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