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맛볼거리

부여 맛집 장원막국수 재방문 의사 100%

by JAEJAELIFE 2024. 4. 5.
반응형

부여 맛집 장원막국수 다녀왔습니다. 

충청도에 위치한 부여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먹거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여에서 먹었던 정말 맛있었던 장원막국수를 소개합니다!

장원막국수

반응형

장원막국수

장원막국수는 부여군 부여읍 나루터로 62번 길 20에 위치한 이미 유명한 막국수 맛집입니다. 검색을 했을 때 수많은 리뷰와 맛있다는 댓글을 보고 방문을 안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네비 검색을 하고 달려갔습니다. 

  • 장원막국수 영업시간 : 11:00 ~ 17:00(화요일 정기휴무)
  • 라스트오더 : 16:30

카카오네비를 통해서 검색하여 찾아갔던 장원막국수는 바로 주차장 입구까지 잘 안내해 줘서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도착했을때 시간이 12시 정도 되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주차장에 차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주차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장원막국수-주차장부여여행

부여 맛집 장원막국수는 유명해서 그런지 이미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웨이팅을 예상하고 왔기 때문에 크게 놀라지는 않았습니다. 여기 한가지 팁! 막국수라서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웨이팅 시간이 길지는 않으니까 포기하지 마시고 꼭 기다리고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 일요일 주말 12시 방문기준 웨이팅 30분 정도 했습니다. 

장원막국수-웨이팅

그렇게 기다림에 끝에 장원막국수 식당안으로 방문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있어서 들어가는 사진을 못 찍었지만 식당에는 곳곳에 여러 개의 방이 있어서 빈자리가 생기면 배정을 받아서 들어가게 됩니다. 저희는 큰방 쪽으로 안내를 받아서 들어갔습니다. 옛날 할머니 집 같은 분위기의 아늑함이 느껴지는 방이라서 좋았습니다. 

부여-옛날맛집

메뉴를 편육과 메밀막국수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원산지는 국내산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주문했던 메밀막국수 2인분과 편육이 나왔습니다. 막국수가 비슷하겠지 하고 큰 기대는 안 하고 먹어 보았습니다. 

부여-맛집

하지만 역시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겠죠?? 세콤달콤하고 시원한 막국수는 계속해서 먹게 되는 특이한 감칠맛이 있었습니다. 약간 참기름 맛이 나면서도 정말 독특한 맛이 였습니다. 주변에서 먹어보던 막국수는 확실히 다른 맛이었습니다. 

아삭한 오이와 함께 먹으니 더욱 식감이 좋았고 함께 주문했던 편육을 싸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함께 나온 고추장아찌는 정말 강추..

막국수-맛집부여-편육

웬만한 맛집을 방문하면 기대했던 것보다 충족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부여 장원막국수는 정말 기대 그 이상이었습니다. 정말 부여여행을 하신다면 진짜 강력추천하는 곳입니다. 저는 다시 한번 부여여행을 간다면 재방문 의사가 100% 있습니다. 더운 여름날 먹으면 더더더 맛있을 듯합니다!!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