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해외여행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품은 멕시코 여행

by JAEJAELIFE 2023. 4. 26.
반응형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품은 멕시코 여행

첫 번째 멕시코에서 칸쿤이라는 도시를 추천합니다. 칸쿤은 멕시코의 동부 유엔 푸에르토 모렐로스 주에 위치한 도시로, 멕시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며, 신혼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칸쿤은 카리브해의 에메랄드 빛의 해변과 국립공원과 같은 자연 지형물과 함께, 다양한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박물관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멕시코 여행 꿀팁 TIP

  • 입국가능 여부 : 입국가능('23.4.26.) 기준 
  • 백신접종 여부 : 필수아님
  • 여행적정시기 : 2월, 10월~5월
  • 항공소요시간 : 17시간(경유) 
  • 비 자 : 무비자 입국(90일)
  • 즐길거리 : 플라야델피네스, 무헤레스섬, 치센이사, 각종 해양스포츠 등

칸쿤을 해외여행지로 선택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마도 아름다운 해변 때문 일 것입니다. 이곳에서 가장 대표적인 해변은 칸쿤 플라야 델피네스 해변(playa delfines) 일 것입니다. 

플라야델피네스
칸쿤해변

플라야델피네스는 멕시코의 칸쿤과 코바룸 섬 사이에 위치한 카리브해 연안의 도시이며,  해변과 해양 액티비티, 쇼핑, 밤문화를 즐길거리가 다양합니다. 무엇보다 여유롭게 해변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5th avenue로 불리는 긴 거리에는 레스토랑, 바, 예술 갤러리 등이 있어서 해변 이외에 즐길거리고 풍부합니다. 

playa delfines
카리브해연안

또한, 플라야델피네스의 해변은 깨끗하고, 부드러운 모래가 어우러져 포근함을 더해주기까지 합니다. 액티비티 즐길거리에는 다이빙, 스노클링, 제트스키, 패러글라이딩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대체적으로 안정적입니다. 단둘이 한번뿐인 신혼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면서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무헤레스섬
이슬라 무헤레스

두 번째 추천드리는 곳은 이슬라 무헤레스(lsla mujeres)입니다. 멕시코 칸쿤 동쪽으로 13km 떨어진 작은 섬으로, 칸쿤에서 배를 타고 약 20분 ~ 40분 정도 이동시간이 걸립니다. 이슬라 무헤레스에는 다른 이름으로 여인의 섬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스페인 정복 시대에 여신들이 이 섬을 방문하였다는 전설로 전해져 오면서 이름이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여인의섬
여인의섬

아름다운 백사광과 투명도 높은 에메랄드 빛 바다로 유명하며 칸쿤의 플라야델피네스의 해변보다는 더 잔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조금 더 한적하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슬라무헤레스 시장
마켓

섬에서는 전통적인 멕시코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현지의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마켓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치첸이트사
chichen ltza

멕시코에서 휴양을 즐기셨다면 마지막으로는 멕시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마야 문명 유적지 중 하나인 치센 아트사를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멕시코의 요코탄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치첸 이트사는 8세기부터 13세기까지 마야 문명이 유지되는 동안 중심지로서 발전하였습니다. 이곳에는 대규모의 피라미드와 제단, 천체 관측에 이용되는 천문탑 등이 건설되었습니다. 실제로 치센아트사를 방문한 관광객은 위대한 옛 마야 문명에 감탄을 잊지 못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멕시코 여행에 대해서 안내를 드렸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휴양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멕시코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