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여행/해외여행

인도 수도 뉴델리 관광지 TOP5

by JAEJAELIFE 2023. 7. 18.
반응형

인도의 심장 뉴델리의 추천 주요 관광지 TOP5 

인도의 수도 뉴델리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의미 있고, 역사적으로 가치가 있는 관광지 5곳과 인도여행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이번 여름은 인도 뉴델리로 떠나볼까요??

인도-뉴델리여행

인도

인도는 아시아의 남부에 위치한 나라입니다. 인도의 인구는 약 14억 명으로 23년 7월 18일 기준 중국보다 인구가 많아져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가 되었습니다. 인도는 공화국으로 대통령이 국가원수이며, 총리가 정부를 이끌고 있습니다. 인도의 수도는 뉴델리로 다양한 민족과 종교가 공존하는 나라입니다.

인도위치

현재는 조건부 입국이 가능합니다.(인도에 도착하는 무작위 2%에 코로나 검사 시행), 백신은 필수 접종 대상 국가가 아닙니다. 여행의 적기는 10월부터 3월까지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다른기간에도 최고기온과 최저기온의 차이가 10도 정도 차이 나기 때문에 여행하는 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7월 기준으로 인도의 날씨는 최저기온 26~27도, 최고기온 35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인도까지는 항공시간으로 7시간 20분 소요가 되며 비자가 필요한 국가입니다. 인도 체류 기간이 60일 이하의 경우 전자비자(E-TOURIST VISA, ETV)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출국 4일 전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발급일로 30일 이내에 인도에 입국해야 효력이 있습니다. 

후마윤의묘

후마윤의 묘는 인도 뉴델리에 위치한 무굴 제국의 황제 후마윤의 묘로서 1570년에 지어졌으며, 인도 최초의 정원식 무덤으로 의미가 있는 관광지입니다. 타지마할의 건축에 영향을 줄 정도로 건축이 아름답고, 1993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으며 붉은 사암과 대리석으로 인도의 대표적인 건축물에 속합니다. 

후마윤의묘

연꽃사원(로터스사원)

1986년 흰색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9면 구조의 건축물로서, 연꽃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사원은 모든 신앙인들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명상과 기도를 위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건축가는 파리보르즈 사바가 설계했으며 연꽃사원은 평화와 화합을 상징하며 모든 종교인들이 의미를 두고 숭배하는 장소입니다. 

연꽃사원

반응형

방글라사힙사원

최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다녀간 이곳은 황금 돔이 있는 아름다운 시크교 사원으로 구르드 와라 방글라 사힙 사원이라고 불립니다. 시크교 5대 성지 중 하나로 1664년 시크교의 8대 구루인 하르 크리쉬 안이 이곳에 머물렀을 때, 천연두와 콜레라가 창궐하자 가난하고 병든 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치유력이 있다는 우물의 성수를 나눠 치료를 해주면서 이곳은 성지가 되었습니다. 사원 내부는 아름다운 정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사원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습니다. 

구르드와라-방글라-사힙-사원

꾸뜹미나르

꾸뜹미나르는 뉴델리 메로울리 지역에 있는 73m의 승전탑으로 인도에서 가장 큰 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2세기 초에 델리 술탄국의 창시자인 쿠트브알 딘 아이바크가 세웠으며 꾸뜹미나르는 델리 술탄국의 건축 양식을 잘 보여주는 유적지입니다. 탑은 5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은 붉은 사암, 2층은 흰색 대리석, 3층은 녹색 대리석, 4층은 파랜 색 대리석으로, 5층은 황금으로 장식되어 탑의 아름다움을 더욱 뽐내고 있습니다. 

꾸뜹 미나르

로디가든

로디가든은 뉴델리의 공원으로 15세기 후반에 로디 왕조의 술탄들이 자신의 무덤을 세우기 위해 조성한 공원으로 무덤과 정원, 연못 등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은 시칸다르 로디의 무덤이 있습니다. 시칸다르 로디는 인도를 통치했던 술탄으로 인도 역사에서 중요한 인물로 자리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무덤을 붉은 사암과 대리석으로 지어졌으며, 돔과 첨탑이 특징입니다. 

로디가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