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재의 정보/리뷰

라보에이치 두피팩(스칼프 캡슐 트리트먼트)

by JAEJAELIFE 2023. 12. 30.

라보에이치 탈모 증상완화 트리트먼트

라보에이치에서 판매하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칼프 캡슐 트리트먼트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해당제품은 꾸준히 이용하고 있어 탈모 증상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자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라보에이치

반응형

탈모의 원인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있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탈모가 심해지면 모발이 하나도 없는 상태가 되어 대머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모발)은 사람 얼굴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탈모는 임상적으로 흉터가 형성되는 것과 형성되지 않는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흉터가 형성되는 탈모는 모낭이 파괴되므로 모발의 재생이 되지 않는 반면, 흉터가 형성되지 않는 탈모는 모낭이 유지되므로 증상 부위가 사라진 후에 모발이 재생됩니다.

 

스트레스나 유전적으로 발생하는 탈모는 흉터가 형성되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 관리만 잘해준다면 충분히 개선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무엇부터 해야 할까요?? 모발이 아닌 두피를 관리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라보에이치

라보에이치(LABO-H)는 아모레퍼시픽의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두피의 건강과 탈모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주로 만들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두피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으로는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고 현재는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라보에이치-브랜드
두피개선제품

 

두피관리(두피팩)

간단하게 탈모의 원인과 해결법에 대해서 앞에서 소개했습니다. 두피를 관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는 두피팩을 통해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두피팩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두피팩

  •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
  •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 두피가 건조해지거나 피지 분비가 과다해져 모낭이 약해지고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피팩을 사용하면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두피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두피 노폐물 제거
  • 두피에 쌓인 노폐물은 모공을 막아 모발 성장을 방해하고, 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두피팩을 사용하면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모공을 청소하고, 두피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두피 모세혈관 확장
  • 두피 모세혈관이 확장되면 모발에 영양분과 산소가 원활하게 공급되어 모발 성장이 촉진됩니다. 두피팩을 사용하면 두피 모세혈관을 확장하여 모발 성장을 돕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두피 면역력 강화
  • 두피의 면역력이 약해지면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피팩을 사용하면 두피에 영양분과 항산화 성분을 공급하여 두피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두피를 위해서는 밸런스 조절, 노폐물제거, 모세혈관 확장, 면역력 강화 등 많은 부분을 신경 써야 합니다. 그래서 찾은 제품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라보에이치 스칼프 캡슐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트리트먼트이지만 두피에 직접 발라 두피팩의 역할까지 해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두피에 직접 바르기 때문에 성분이 중요합니다. 

탈모증상완화-팩

 

성분은 8개의 성분으로 실리콘 오일, 피이지,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 다닐 우레아, 동물성 원료를 포함하여 안전하게 두피에 도포할 수 있습니다. 

해당제품을 약 4주 정도 사용 했을 경우 모발 개선율이 53% 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꾸준히 관리를 한다면 두피와 모발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입니다. 

두피개선

 

사용 방법은 미온수로 모발과 두피를 충분히 적시고 개인의 모발과 두피에 따라 적당량을 짜서 골고루 펴 발라 준 뒤 약 2~3분 뒤 깨끗하게 헹궈주시면 됩니다. 이때 물질이 남아 있지 않도록 깔끔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격은 만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며 올리브영 및 홈페이지 할인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한번 꼭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스칼프-캡슐-트리트먼트

LABO-H

반응형

댓글